디오 라이프

위로 명언, 마음 명언, 감동적인 명언, 휴식 명언 모음 본문

자기계발/명언

위로 명언, 마음 명언, 감동적인 명언, 휴식 명언 모음

디오 2021. 1. 31. 22:22
반응형

위로 명언, 마음 명언, 감동적인 명언, 휴식 명언 모음


안녕세요, 디오입니다. :)



오늘은

위로와 감동에 관한 명언들을

엄선해서 공유해드리려고 해요.




모두들 제가 뽑은 명언들을

공감하셨으면 좋겠네요.

즐감하시길 바랍니다.^^

 

 



많이 힘들었지?
괜찮아.

온 힘을 다했잖아.
다 잘될거야.

 

 

네가 겪는 숱한 저항과 매서운 바람들은

네 잘못이 아니란다.


흔들리면서도 봉우리를 틔워줘서 고마워.




나는 느리고 천천히 

걸어가는 사람이지만,


절대 뒤로는 가지 않는다.



 

꿈이 없으신 분들 괜찮습니다.

꿈이 없을 수도 있어요.


행복하시면 됩니다.



 

남을 위해 사는 착한 사람 말고

나를 위해 사는


좋은 사람이 되기를.



 

흉터처럼 남아있는

지우기 힘든 기억들을

가리려고만  하지 말아요.

그때 당신은 아무 잘못 없었고

당신을 사랑하는 나는

그 흉터를 신경 쓰지도 않으니까요.



나에겐 건네기엔 참

부끄럽고도 어려운 그 말.


나, 수고했다. 오늘도.



최고도 좋지만 최선을 다했으면,

최고가 아니어도 괜찮아.


과정이 즐거웠으면 되는 거야.



 

인생은

'누가 결승선까지 빨리 가느냐'가 아니고


'누가 결승선까지 가는 길에 예쁜 것을 많이 보느냐'
라고 생각해.

 

걱정하기 시작하면

끝도 없이 걱정되고

고민하기 시작하면

끝도 없이 고민에 빠져요.


걱정은 걱정을 낳고

고민은 도 다른 고민을 낳는

힘든 시간의 연속이 될 수 있어요.


 

여름 밤하늘을

수놓은 무공해의 반딧불이처럼


좋은 인연은 내 안에서

빛을 밝힙니다.

 

 

아무런 가능성이 없었다면

처음부터 시작하지도 않았을 거야.



어떤 눈물은

 

너무 무거워서


엎드려 울 수밖에


없을 때가 있다.


 


걱정 마.


그렇게 큰 일은 아니야.




누구나 미완성으로 시작하지만

참혹한 결과를 경험하고

여러 번 고민에 빠지며

다시 수차례의 실패 끝에


그나마 조금씩 

완성이라는 것에 가까워진다.



모든 경험은

그 자체로 성공이다.


당신이 걷는 

모든 길의 이름은

성장입니다.


 

내가 나를

사랑하기 시작하면,


세상도 나를

사랑하기 시작합니다.



걷기 힘들다면

잠시 멈출 줄도 알아야 해요.


멈춰지지 않는 건 없고

모든 건 마음먹기 나름이니까

 

 


그냥 괜찮다고 말해주고 싶다.


괜한 일에 예민해진 너에게


인간관계에 지쳐버린 너에게


누군가를 잃어 슬픈 너에게


 


지나고 나면 다 괜찮아진대.



울어도 돼,
괜찮아.


힘든 거 다 알아요.



내가 가장 싫었던 날은

사실 내가 가장 잘하고 싶었던 날입니다.

마음처럼 잘 안돼 내가 싫은 거죠.

 

미워하지 마세요.

누구보다 가장 잘하고 싶었던

나의 마음이 담긴 오늘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