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 라이프

좌우명, 좌우명 추천, 좌우명 모음 본문

자기계발/명언

좌우명, 좌우명 추천, 좌우명 모음

디오 2021. 2. 6. 19:56
반응형

좌우명, 좌우명 추천, 좌우명 모음


안녕하세요, 디오입니다. :)


여러분은 본인만의
좌우명을 갖고 계신가요?



저의 좌우명은
'포기 없는 실패는 없다'입니다.




저 또한 그렇고
많은 사람들이
실패라는 것을 두려워하는데,




생각해보니까
아무리 넘어져도
오뚝이 같이 일어나면서
포기하지 않는다면, 실패라는 것이
있을 수 없을 것 같더라고요.




포기하는 것습관이었던 저에게
포기하지 말자는 다짐 삼아 정했어요.




오늘은 여러분들께
자신만의, 자신에게 어울리는
좌우명을 찾으시고 동기를 얻으실 수 있도록
좌우명 모음집을 가져왔습니다.




제가 소개해드리는
여러 좌우명을 보시면서
자신만의 것을 선택해보세요!


<즐거움을 선물하는 브랜드, 마이원홈의 인스타그램에서

이틀에 한 번씩 올라오는 따듯한 글귀들 보고 힘내세요!>

www.instagram.com/my_one_home/

 


 


성공에는 비밀이 없다. 성공한 사람 치고 성공에 대해

말하지 않는 사람을 본적 있는가?"




미치지 않으면 미칠 수 없다.





완벽이 아닌 성공을 목표로 하라.

틀릴 권리를 결코 포기하지 마라.


그러면 살면서 새로운 것을 배워


앞으로 나아갈 능력을 잃기 때문이다.






안되면 되게하라.




나는 승리를 훔치지 않는다.




울지 말고 강해져라

그게 니 목표다.






후회하지 말자




나는 내 생각의 소산이다.


 


꿈을 크게 가지자.

깨져도 그 조각이 크다.





자신에게 그 같은 힘이 있을까


주저 말고 앞으로 나아가라





가장 빨리하는 지혜의 방법은

미리 하는 것이다.





땀 흘린 만큼 내게 돌아온다.




끝없이 노력하고 끝없이 인내하고 끝없이 겸손하자.




내가 더 일하겠다.




쓸모 있는 사람이 되자.



무리도 말고 쉬지도 말자.




모든 책임은 내가 지겠다.




될 놈은 된다! 될 놈이 되자.




한계는 스스로 정하는 것이다.




되도록 내일을 의지하지 말고

오늘을 붙잡아라. 





어느 곳을 가든 지금 있는 그곳에서부터

길이 시작된다.



1%의 가능성이 내가 갈길이다.




가장 훌륭한 일은 모험과

도전정신으로 이뤄진다.





구겨진 종이가 더 멀리 간다.





길이 아는 것과 그 길을 걷는 것은

분명히 다르다.



제가 소개해드린 좌우명 모음은
여기까지입니다.



많은 분들이
자신의 좌우명을 찾으시거나
동기부여를 받으셨으면 좋겠네요.




혹시나 이 글귀들이
조금 부족하다고 느끼셨다면,
하단의 또 다른 추천 글에서 
찾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즐거움을 선물하는 브랜드, 마이원홈의 인스타그램에서

이틀에 한 번씩 올라오는 따듯한 글귀들 보고 힘내세요!>

www.instagram.com/my_one_home/


<같이 읽으면 좋은 글>
https://do-life.tistory.com/33

 

엄선한 오늘의 명언, 인생 명언, 짧은 명언 모음

엄선한 오늘의 명언, 인생 명언, 짧은 명언 안녕하세요, 디오입니다. :) 우리 모두 적어도 한 번쯤은 아니, 사실 수 십 번은 인생에 대해서 고민을 합니다. 누구나 그렇다고 생각해요. 저 또한 그

do-life.tistory.com

https://do-life.tistory.com/32

 

유명한 명언, 명언 한마디, 성공 명언, 도전 동기부여 명언

유명한 명언, 명언 한마디, 성공 명언, 도전 동기부여 명언 안녕하세요, 디오입니다. :) 동기 부여가 되어주며 열정을 북돋아주는 명언들을 엄선해보았습니다. 제가 같이 즐감하면 어울릴 것 같

do-lif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