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 라이프

위로받고 싶은 당신을 위한 위로의 말 한마디, 위로가 되는 글귀 본문

자기계발/명언

위로받고 싶은 당신을 위한 위로의 말 한마디, 위로가 되는 글귀

디오 2021. 3. 3. 06:00

위로받고 싶은 당신을 위한 위로의 말 한마디, 위로가 되는 글귀



어떤 이유로든
위로가 필요한 당신에게
좋은 글귀를 공유합니다.

<즐거움을 선물하는 브랜드, 마이원홈의 인스타그램에서
이틀에 한 번씩 올라오는 따듯한 글귀들 보고 힘내세요!>

www.instagram.com/my_one_home/

 


오늘을 살게 하는 것은 행복이고
내일을 살게 하는 것은 희망이다.


행복은 내 안에 있고 희망은 행복 안에 있다.





익숙함에 속아 소중한 것을 잃지 마세요.
익숙함이라는 안경을 벗고 주변을 둘러보아요.


잠깐 잊고 지냈던
정말로 소중한 것들을 발견할 수 있어요.





삶은 언제나 우리에게
힘든 위기를 겪게 하고 나서야
그 자신의 가장 빛나는 모습을 드러냅니다.


그러니, 우리 조금만 더 힘내 볼까요?





나에게 건네기엔 참 어려운 그 말..


"나 수고했다 오늘도"






그 누구도 나를 응원해 주지 않는다면
내가 나를 응원하면 되는 일이다.


내가 가장 잘 아니까,
얼마나 열심이었는지를.





나는 지금부터
미래의 걱정 때문에 우울해하지 않을래.




내가 너의 편이 되어줄게

괜찮다 말해줄게
다 잘 될 거라고, 넌 빛날 거라고


내가 너의 편이 되어줄게





괜찮아,

조금씩 나아질 거야.






힘들면 힘들다고
아프면 아프다고


말해도 괜찮아.





말없이 안아주고 싶어요.
오늘도 고생 많았다고.


그 모든 문제들에 대해

걱정하느라,

참아내느라,
버텨내느라..




울어도 돼,

눈물을 참는다고 강해지는 건 아니니까.





매일매일 좋을 순 없어, 그렇지만 잘 찾아보면

매일매일 좋은 일은 있더라





잘 될 거야, 늘 그랬던 것처럼.




영원한 것은 없다.

우리가 겪는 불행과 어려움도.





괜찮아, 다 잘될 거야.





안 생길 것 같죠?

생겨요,


좋은 일.






잠깐 무너져도 괜찮아.

어떻게 매일을 꿋꿋이 버티기만 하겠어



억지로 버티는 고집은
너를 위태롭게 만들 뿐이야.




"Will be fine"



<같이 읽으면 좋은 글>

 

위로 명언, 마음 명언, 감동적인 명언, 휴식 명언 모음

위로 명언, 마음 명언, 감동적인 명언, 휴식 명언 모음 안녕세요, 디오입니다. :) 오늘은 위로와 감동에 관한 명언들을 엄선해서 공유해드리려고 해요. 모두들 제가 뽑은 명언들을 공감하셨으면

do-life.tistory.com

 

 

웃긴 명언 모음, 유머있는 명언, 웃긴 글귀 모음

웃긴 명언 모음, 유머 있는 명언, 웃긴 글귀 안녕하세요, 디오입니다, ;) 웃긴 명언들 보시고 열정과 즐거움 모두 가져가세요 ^0^ 나보다 느리게 운전하는 사람은 전부 멍청이고, 나보다 빠르게 운

do-lif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