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 라이프

강아지 산책하기 좋은 곳, 걸으면 힐링되는 천마 근린공원 본문

일상

강아지 산책하기 좋은 곳, 걸으면 힐링되는 천마 근린공원

디오 2021. 3. 31. 13:09

강아지 산책하기 좋은 곳, 걸으면 힐링되는 천마 근린공원



안녕하세요, 디오입니다.




1주일에 한 번씩은 강아지와
산 공원에서 산책을 하는데, 약간 도전적으로
평일 아침에도 강아지와 산책을 다녀왔네요!




서울 송파구 마천동에 있는 천마 근린공원인데,
우리가 아는 그런 공원보다는 약간 산 공원 느낌이에요!




정상이라고 해봤자 15분밖에 안 걸리지만,
코스가 다양해서 좀 돌아가면 30분 정도 걸려요~



가장 좋은 점은
아침 일찍 가면 사람이 없어서, 프리 하게 산책할 수 있어요!




공원 가는 길 벚꽃이 너무 예뻐요~
이쪽 골목은 항상 이뻐서 좋아요~






사실 강아지와 저는 도착하자마자 분쟁(?)이 일어납니다.


저 사진이 이쁘게 앉아있는 사진처럼 보이지만,
걷기 싫어서 안 걷겠다는 의지를 표출하고 있는 사진이에요 ㅋㅋ




오늘은 간식도 가져가 봤는데,
간식의 유혹에도 흔들리지 않더라고요..




그러다가, 꼭 결국에는 걷게 되는데
제가 간절하게 부탁하며.. 들어놓았다 놓고를 반복하다 보면
까칠한 도련님께서 걸어주십니다..^^




한번 시동(?)이 걸리면 앞서가면서 되게 잘 걸어요.
산 강지라고 할 만큼 정말 잘 걷는데 꼭 초반에는 떼를 쓰죠..





겁도 많고 성격도 내성적이라 산책을 오래 하지 않았는데,
산에 오르기 시작하면서 잘 걷기 시작했어요.




특히 계단은 쳐다도 안 봤는데
산에 타기 시작하면서 계단을 오르고 내리기 시작했어요.
계단을 오르고 내리는 모습을 보면 너무나도 예뻐요!




되게 앞장서면서 잘 가는 게 너무 뿌듯해요~ㅋㅋㅋ
초반에 떼를 안 쓰면 더 좋겠지만..^^



송파구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천마 근린공원에 오셔서 산책해 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워낙 코스가 긴 편도 아니고 풍경이 엄청난 것도 아니라서
가까운 분들만 와서 산책해보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