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 라이프

송도 가볼만한 곳, 송도 센트럴파크 본문

일상

송도 가볼만한 곳, 송도 센트럴파크

디오 2021. 2. 11. 17:29
반응형

송도 가볼만한 곳, 송도 센트럴파크 공원



송도는
정말 좋은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혼자 다녀왔는데,
누군가랑 같이 다녀왔다면
더 좋았을 것 같다고 생각이 들어요.




송도에서 스케줄을 짜시는 분이라면,
센트럴파크 공원을 빼먹지 않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여러분들도 그렇게 생각하셔서
가볼만한 곳을 찾고 계신가요??




정말 좋은 선택이라고 전 생각해요. :)




저는 저 혼자 시간을 보내기 위해
송도에 가서 좀 걷다가 왔습니다.

 

 

 


가장 인상 깊었던 곳은
단언컨대 '센트럴파크 공원'이었어요.

 



저는 작년 여름에 갔는데,
요즘과 같이 날씨가 조금 풀리고
좋은 날씨에 가기에는
정말 좋은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산책하기에 정말

이만큼 좋은 것은 없다고 느낀 곳이었어요.




사진을 보정하지도 않았는데도,
나무와 풀들이 정말 푸르고
공원 안에서 보이는
바깥의 공원들도 정말 세련되고




잔잔한 물소리를 들으면서
산책하니까 정말 좋더라고요.




다녀오신다면 절대 후회하지 않을
그런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갔을 당시엔
곧 비가 올 날씨였었어요.





그래서 사진이 조금
어두운 부분이 있습니다.
참고하셔서 봐주세요~^^



제가 감상한다고
사진을 그렇게 많이 찍지는 못했습니다.




한 부분에서 좀 많이 찍고
생각에 잠겨 걷기 시작했어요 ㅋㅋ



 



입구 초입에도 있고,
걷다 보면 공원 내에
곳곳이 벤치가 있어요.



거기 앉아서 물소리 들으며

누군가와 같이 있는 다면,
정말 행복할 것 같습니다.


 




ㅋㅋㅋ 처음엔 이거 보고
조금 당황했는데
재밌었어요~




위 사진은 센트럴파크 공원은 아니에요.



인천 대학교  송도 캠퍼스
부근에 위치한 
'솔찬 공원'입니다.



케이슨 24라는 카페와
연결되어 있어요!



갈매기들이 정말 많았는데,
보는 즐거움이 있던 곳이었습니다^^



이곳도 커피 마시면서
산책하기에는 좋은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혹시 차 없이 이동하시는 분들이라면,
택시가 안 잡혀서 조금 불편하실 수 있어요..
참고하세요~



이때 당시에
사진 찍는 것도 별로
관심 있지도 않았고




블로그도 하지 않을 시기라
사진이 많이 없네요..




하지만, 송도 센트럴파크 공원은
정말 진짜입니다!!




진짜로 좋으니,
연인, 가족 혹은 저와 같은 솔로(^^) 분도
가신다면 남녀노소 정말 
힐링 그 자체의 장소라고 생각합니다.



송도에서의 플랜을 짜고 계신다면,
꼭 한 번쯤은 갔다 와보시길 바랄게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반응형